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Yoon83』 의 Blog Story 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서비스신청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전화로 접수하는 방법인데요. 요즘처럼 에어컨때문에 바쁠때는 전화로 접수하는 것도 복잡하고 잘 안되기 때문에 이럴때는 온라인으로 접수하는법이 더 편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비스 콜센터 : 1588 - 3366

 

 

1. 삼성전자 홈페이지 접속 ( https://www.samsungsvc.co.kr/index.do )


홈페이지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을 해보겠습니다.

 

 

2. 화면 우측 상단 메뉴바에서 ① 내정보를 누르고 바로 아래의 ② 로그인을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으로 바뀝니다.




삼성 계정(Samsung Account)으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 비회원으로 예약시 아래 4번 항목부터 진행해 주세요)

 

 

3.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


 

 

4. 홈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예약에서 출장 서비스 예약을 클릭


 

 

5. 먼저 서비스 받으실 제품을 선택해 주시고, 고장증상 선택, 고장증상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고장증상 상세]란에 모델명을 입력해 주시면 정확한 수리에 도움이 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고장증상 선택 후 아래와 같이 [전화 상담 예약], [이메일 문의], [출장 서비스 예약 진행 버튼]이 나오면 셋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만약 아래와 같이 나오지 않으면 5번으로 이동)

 

 

전화 상담 예약 : 전문상담사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이메일 문의 : 전문상담사가 고객님께 이메일 답변을 드려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진행 : 출장 서비스 예약과정을 계속 진행합니다.

 

 

6. Step2에서 서비스 받으실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 회원정보와 동일 : 현재 로그인 한 고객님의 정보가 현재와 동일할 경우
- 회원정보 수정 : 현재 로그인 한 고객님의 정보와 서비스 받으실 분 정보가 다른 경우 선택



※ 고객정보 입력 시 주의사항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외 타인의 정보(가족 포함)는 입력이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 제공으로 인한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하단의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를 눌러 가장 빠른 예약시간을 확인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만약, 가장 빠른 예약시간에 서비스 받으시기 어렵다면 취소를 눌러주세요.


취소를 선택하셨다면 서비스 받으실 다른 날짜 및 시간을 선택 후 예약신청을 클릭합니다. (근무일 기준, 7일 이내로 선택 가능)

 

 

8. 예약한 정보가 맞는지 체크 후 확인을 누릅니다. → 출장 서비스 예약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로그인 후 예약을 하시면?
① 예약변경, 취소, ② 서비스 받은 이력, ③ 서비스 만족도 평가 등 지속적인 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시면 예약하신 것만 예약변경, 취소가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비회원 예약 변경/취소는 접수번호를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