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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Yoon83』 의 Blog Story 입니다.

 

 

오늘은 "캐리어 서비스센터 및 접수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캐리어 기업"에 대해서 잠깐만 알아보고 시작하겠습니다^^

 

※ 캐리어 기업
캐리어(Carrier)는 세계 최대 규모의 냉난방 환기 시스템 제조 및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
상업 냉장고와 냉동식품 서비스 장비 산업의 글로벌 리더이기도 하다. 연매출 $12.5억불 매출에 6대륙 170개 국가의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4만3천명의 직원이 있으며,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가 지분 100%를 소유한 자회사이다.
창립자는 윌리스 하빌랜드 캐리어(Willis Haviland Carrier).
현대적 에어컨의 발명자이다. 에어컨의 발명으로 열사병 사망자의 감소에 기여했다는 얘기를 감안하면 어느 정도 인류의 구원자라 할 수 있는 인물이다.

1985년에 (주)대우, 대우전자와 캐리어 사(社)의 50:50 합작투자(지분 50%)로 설립하였고, 2000년 5월 캐리어에서 대우측의 지분을 전부 인수하고 사명을 캐리어 주식회사로 변경하였다. 1998년에는 LG산전과 합작 설립한 캐리어-LG를 통해 산업용 냉장고 부문도 진출하였으며 2005년 LS 측 지분을 인수해 자회사가 되었다.
2011년부터 캐리어 한국법인이 (주)오텍의 계열사로 편입되었다. 광주 공장은 컴프레서, 에어컨, 공조시스템 장비를 생산하고 있고 냉장 사업부(오텍캐리어냉장) 예산 공장에서 냉장고, 냉동고 등 냉장냉동기기를 생산한다.

 

 

1. 서비스 접수 (콜센터)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서비스센터 226개, 시스템 서비스센터 100개 총 326개 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문의 : 1588-8866
■ 제품 구입문의 : 1588-8855

 

 

2. 서비스 접수 (온라인)


온라인으로 접수하기 위해서는 먼저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 ( http://www.carrier.co.kr/ )

 

 

메인페이지에서는 에어컨, 냉장 중에 선택해서 접속하도록 되어있는데요. 저는 에어컨관련 페이지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에어컨관련 메인페이지에서 우측상단에 "고객센터" 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접속합니다.

 

 

아래사진을 보시면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그중에 왼쪽 제일 하단에 "온라인서비스 신청" 란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를 통해 이쪽으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고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인적사항과 서비스신청 제품의 정보를 기입하는 화면입니다.

내용을 기입하고 서비스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완료가 되면 최초 기입한 연락처로 완료 SMS가 발송이 되고 서비스센터에서 방문을 합니다^^

생각보다는 간단하게 접수가 진행됩니다^^

 

 

3. 서비스센터 찾기


고객센터 메인페이지에서 중앙하단에 "서비스센터 찾기" 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검색이 가능하도록 페이지가 나오는데 저는 "부산" 으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부산에 있는 캐리어서비스센터가 전부 검색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내일은 더 유익한내용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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